본문 바로가기

Engine/네바퀴

스펙트라윙 루프스킨 DIY.. T_T


공짜로 했던 본넷도색이
뭔가 부족하고 판단미스라는 생각이 들어 보강할 방법을 고민중
요즘 유행하고있는 루프스킨작업을 하기로 맘먹었다
돈주고 업체가서하면 깔끔하고 걱정없이 하겠지만..ㅋㅋ
난 돈이 없으니..직접해야지 뭐..ㅠㅠ


 
그래도 시트지 작업 쫌 해본.오감도 미술팀 두명 섭외..ㅋ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작업 시작~




비눗물 이빠이 뿌리고
시트지를 얹어 가운데 부분 부터 드라이기로 말려가며
헤라로 밀어가며..


 
내차는 가운데 썬룹부분이 살짝 튀어올라와 있어
그쪽부터 제단하고 고정
헤라로 밀면서 드라이기로 고정하면..(히팅건이면 더 좋고..-_-)
싹 붙어버린다..ㅋ

 
대충 모양이 난다..ㅋㅋ
양쪽옆은 몰딩이 있어 대충 제단하고..
(사실 난 너무 대충해서..문제였지만..ㅠㅠ)
뒷부분은 해치백이라 정교한 제단이 필요없었다
스펙트라윙은 앞유리쪽만 마무리 잘 하면 되는 비교적 단순한 차종인듯..ㅋ

 
열심히 마무리중에 아파트 경비아저씨가 나가라고 해서..ㅠㅠ
이때부터 작업이 이상해지기 시작..
앞부분이 문젠데..하필 지금 나가라고..

시트지 공기방울은 (아무리 노력해도 생기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주사기에 알콜을 넣어 기포에 주입후 쪽~ 짜주면 된다








완성...ㅋ
만족도 70%
마지막에 쫒겨나지만 않고 잘 마무리했음 좋았을텐데..
그부분이 아쉽지만 뭐 전체적으론 괜찮은듯..
비록 가까이서 보면 땜빵자국들과 기포들이 좀 있지만...ㅋㅋㅋ









국민한대의 새로운 블로그 주소!
WWW.MYMOVIESTORY.COM
마이무비스토리닷컴
으로 접속하세요


Copyright©국민한대.  All Rights Reserved.
www.mymovie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