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EUrope 2008

유럽자동차여행 081210 바르셀로나 Barcelona



유럽놈들은 빈 면만있음 그래피티를 ㅡ.ㅡ
요긴 좀 지저분한 낙서같은



 
유럽사람들은 개를 참 조아한다
그만큼 유럽개들도 말도 잘듣고 사람을 참 잘따르는듯





 
베란다에 힘겹게 매달려있는 산타 ㅋㅋ




 
오늘은 버스투어를 하기로 했다
바르셀로나 곳곳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하루종일 편하게 관광할수있다
날씨가 추웠지만 그래도 2층에 타주는 센스!






 
스페인광장 에서 바라 본 까탈루냐 미술관
요 양쪽으로 유명한 분수쇼도 한다는데 우린 시간이 안맞아 패스




 
미술관 입구




 
미술관에서 바라 본 바르셀로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가우디의 건축물 까사밀라







바르셀로나의 또 하나의 상징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성 가족성당)
실제로 보니 참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는곳이다
1882년에 착공됐다는데 언제 완공되냐!?
한국사람한테 공사 맡기면 금방끝낼수 있을텐데..ㅋㅋㅋㅋ





 
람블라스거리 맨끝에 자리한
콜롬버스 기념탑




 
쇼핑몰 마레 마그넘






고딕지구에 자리하고있던
맛집 레스토랑..책에서 맛집이라길래..힘들게 찾아갔다
점심시간이라 한5분 기다렸다




 
람블라스 거리 한쪽에 있던 시장













가우디가 미래지향적 주택단지를 조성하려다 자금난으로 공원으로 바꼈다는
구엘공원
위에서 보는 바르셀로나 전경은 참 머찐것같다






스페인의 노란우체통










Copyright©국민한대  All Rights Reserved
aero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