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16
Total
547,740
관리 메뉴

마이무비스토리.컴

제주 맛집+포도호텔+다래향+우진해장국+자매국수+맛나식당+성배네아강발+테라로사+순옥이네+덕승식당+광평도새기촌+산골숯불왕소금구이 본문

Story

제주 맛집+포도호텔+다래향+우진해장국+자매국수+맛나식당+성배네아강발+테라로사+순옥이네+덕승식당+광평도새기촌+산골숯불왕소금구이

국민한대 2016.02.18 01:44

 

제주 여행중 만남 맛집들

대부분 소문대로 맛있었으나

가격, 친절, 청결도에서 기분상하는 집들이 몇몇 있었음.

혹시나 여러 홍보 블로그에 속으실까봐 간단한 코멘트를 남겨둡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핀크스 비오토피아 레스토랑 (포도호텔)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863

 

비쌈.

맛도 평범.

그러나 주변이 너무 훌륭함..

그냥 돌,바람,물 박물관..  입장료 정도로 생각하는게 마음편할듯

 

 

 

 

다래향 김녕점

-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1267-1

 

별로 할말없는 그냥 중국집

 

 

 

우진해장국

- 제주시 서사로 11

 

꼭 아침일찍 ..가기를.

특이하지만 특별한 맛을 봄..+_+

약간 걸죽함이..색깔이 거부감을 일으킬수있으나

한입 먹은후부터는 폭풍흡입

 

 

 

 

 

 

자매국수

- 제주시 일도이동 1034-10

 

원래 국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고기국수/비빔국수 둘다 정말 맛있었음

그러나 기다리는시간이 너무길고 사람이 많아 정말 불편함.

다시 가지는 않을듯

 

 

 

 

 

제주 맛나식당

-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316

 

지저분..긴 기다림..점심이후 문닫음..

그러나 맛남.

갈치가 조금 빈약한듯했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맛나게 먹을수 있는 가성비 짱

조금일찍 가서 대기 걸어놓고 동네한바퀴 돌고오면 딱 좋은타이밍

 

 

 

 

 

 

성배네아강발

- 제주시 용담2동 359-58

 

미리 전화주문하고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는걸 추천 (다들 그렇게 하는듯..)

색다른 족발맛에 기분 업~

 

 

 

 

 

제주 테라로사

- 서귀포시 칠십리로 658번길 27-26

 

연인과 함께라면..추천

강릉 3대커피의 맛을 제주로~

 

 

 

 

 

 

 

 

제주 순옥이네 명가

- 제주시 도두동 2615-5

 

물회 엄청좋아하는데 기대이하였음

그 긴 시간의 기다림과 가격대비 만족치가 낮음

불친절함

전복죽은 괜찮았으나 제주도에서 먹은 전복죽이 이상한적은 별로 없었던 기억이...

 

 

 

 

덕승식당

-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770-3

 

특별한 기억없음. 맛있게는 먹음

 

 

 

 

 

광평도새기촌

- 제주시 중앙로 360

 

그냥 깨끗하고 넓직한 식당

서울기준으론 훌륭하나 제주에 워낙 훌륭한 고깃집이 많다보니 그럭저럭

부천에도 있다고하는데 거기선 꽤 훌륭할수도 있겠단 생각이듬

 

 

 

 

 

산골숯불왕소금구이

-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리 525-3

 

영업시간 맘에안듬 (오후4시 ~ 저녁8시)

밥과찌게 없음

목심에 한라산만 먹고 일찍 일어나야함

하지만 고기맛이 모든걸 용서해줌

주인분이 정말 맛나게 고기를 구워주심

 

 

 

 

 

Copyright©국민한대  All Rights Reserved
w w w . m y m o v i e s t o r y . c o m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