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정치에서 벗어나고 싶다

강풀의 [만화 26년]의 영화화를 준비하면서
처음으로 광주를 방문했었다
20년을 BK.TK지역에만 머무르다
서울로 왔고
그리고 다시 광주에서 두달을 지냈다
영화의 내용이 내용이다보니 (강풀의 26년의 내용이 궁금하신분은 검색해보세용~ㅋ)
두달동안 가본곳도..만난사람들도..내가 본것도..
모두 충격과 혼란 이었다

그리고 얼마후 크랭크인을 며칠 앞둔 [영화 26년]는 의미심장한 여러소문(?)만 남긴채 중단되었다


일년후
우연히 서울시내에서 자극적인 문구의 낙서를 보았다
시청광장이 아닌 전혀 상관없는 곳에서 낙서를 본 순간 소름이 돋았고 겁이났다
아마 내 머릿속은 정리되지않는 역사속에 휩쓸려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는것같다



세상은 너무 복잡하다
변명으로 덮어놓고 
거짓으로 덮어놓고
진실로 덮어놓고
흙으로 덮어놓고
몇겹으로 둘러친 이야기들이
언저 삐질삐질 새어나올지

정치를 모른다
근데 계속 내 눈과 귀를 자극시킨다
하지만 알고싶지 않다
너무나 무서운놈이니깐









국민한대의 새로운 블로그 주소!
WWW.MYMOVIESTORY.COM
마이무비스토리닷컴
으로 접속하세요


Copyright©국민한대.  All Rights Reserved.
www.mymovie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