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FOOTBALL CLUB

박지성+비+맨유 선수단이 함께한 드림매치 2009 _ Vol.1

오늘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에서
2009 Seoul Infinite Dream Match
라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행사시작시간이 다가오자 반포대교 분수가 작동을 하네요..ㅋ


 
무대 뒤쪽에서 만난 맨유티비 취재진
박지성의 나라에서.. 어쩌고 ..저쩌고..ㅋㅋ


 
갑자기 행사장 주변을 계속 맴돌던 요트와 윈드서핑 하시는분들..
왠지 반포분수와 함께 설정이라는 냄새가..ㅋㅋㅋ


 
설정의 절정!
박지성선수와 비. 오세훈시장이 수상택시를 타고옵니다
맞은편 이촌지구에 급조된 승강장에서 타고 오는거랍니다..ㅡ.ㅡㅋ


박지성선수가 선두로

 
뒤이어 내리는 비
역시..연예인포스가..ㅋㅋ


실제
박지성선수의 사진을 찍어보니..
참 웃질 않습니다...^^;;
계속해서 무뚝뚝한 표정..




그리구 오세훈시장...

택시승강장에서 메인무대로 올라와
간단한 인사말을 하고 시축을 하는 세사람..ㅋ
기자들의 요청에 시축을 두번하는 헤프닝도 일어나는군요..ㅋ

다음편 보기 _ 박지성+비+맨유 선수단이 함께한 드림매치 2009 _ Vol.2












Copyright©
국민한대  All Rights Reserved

w w w . m y m o v i e s t o r y . c o m 



                                                                                                               http://shop.shopportal.co.kr/aer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