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EUrope 2008

유럽자동차여행 081211 바르셀로나-안도라 Barcelona-Andorra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날
스페인은 그냥 접기로했다. 
얼른 북쪽으로 갔다가 크리스마스에는 파리로 들어가야하기때문이기도 하고
스페인에 정이 안붙기도하고..쫌 무섭다 스페인-_-
바르셀로나 시내를 벗어나기전 민박집이모가 갈켜준 한국식품점 먼저
캬...연해주 어디 있는 식품점인거같다..저 강렬한 빨간간판 ㅠㅠ국가이미지에 별로 안좋을꺼같은데....
라면과 햇반 몇 개..그리고 새우깡을 샀을뿐인데..꽤 비싸다






바르셀로나를 벗어나다 들어올때 본 신기한 건물을 찾아갔다
현지정보로는 수도국? 뭐 이쯤되는 관공서같은데
정확한 정체는 잘모르겠다
멀리서도 눈에 딱 띄는 랜드마크
우리나라도 밋밋하고 재미엄꼬 딱딱한 건물들 말고
저런 랜드마크가 될만한 건물 좀 안되겠니?





바르셀로나 주변 라로카빌리지(?)(La Roca Village)의 아울렛
www.larocavillafe.com
아 찾아가기 너무 힘들었다
책에나온 주소로는 네비가 엉뚱한데만 알려주고
주변산을 몇개나 뒤지다 경찰서로 찾아서 약도한장 받아들고  겨우겨우..도착
길찾는데 너무 진을빼서 아울렛을 그냥 보는둥마는둥 ㅡ,.ㅡ
뭐 여주아울렛도 그렇지만 여긴 햇살 좋은날 나들이 오면 정말 기분좋아질듯한 마을이었다
깔끔하고 아담하고 꽤 이쁜곳이었다
아울렛 입구에 따로 자리잡은 나이키팩토리스토어가 있는데
지금까지 본 것중 여기가 가장 크고 괜찮은듯
물건 보유랑도 꽤 많았다
여기 나이키 팩토리 강추.ㅋㅋ
.
.
.
.
그리고 몇시간이나 달렸을까-_-






안도라에 거의 도착해서 쏟아지는 졸음을 참지 못하고 들어간 호텔
별로 기대도 안하고 잠만 잘려고 했는데
아 너무 괜찮았다
ETAP이나 다른 자동차 호텔보다 훨씬 시설도 좋고 주차공간도 편하고
가격도 싸고
그냥 잠만자고 나오기가 너무 아깝던..ㅠㅠ
그래서 또 낮에 산 라면하나 잡쉈다





다만 여긴 인터넷은 안되더라........ㅠㅠ









Copyright©국민한대.  All Rights Reserved.
http://aerok.tistory.com